본문 바로가기
  • Mobile Lab 폰셀프
IT

카카오톡 모두읽음 한번에 처리 (ft. 채팅방 한꺼번에 나가기)

by 폰셀프 2021. 7. 7.

카톡을 사용하다 보면 카톡방이 많아지고 쓸때없는 대화방이 많이 만들어 지게 마련인데요. 대화 내용을 읽음 처리 하지 않으면 숫자가 계속 남아있어서 카톡방이 좀 정신없게 되기 쉽습니다. 그래서 하나씩 읽자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이럴때는 모두읽음 기능으로 한번에 읽지 않은 모든 대화방을 읽음 처리 할수 있으세요. 간단하니 따라 오세요.

 

카톡 대화내용 한번에 읽음처리 하기

  • 바빠서,중요하지 않아서 읽지 않았던 카톡 대화방을 한꺼번에 읽음으로 처리 할수 있습니다.
  • 불필요한 채팅방을 한꺼번에 나가는 방법도 같이 알려 드립니다.

 

 

 

카톡으로 들어가서 우측 상단 설정을 클릭 합니다.

 

 

 

편집을 클릭해 줍니다.

 

 

 

왼쪽 아래 '모두 읽음'을 클릭해 주시면 모든 대화 내용이 읽음 처리되어 숫자가 사라지고 대화방이 깔끔해 집니다.

 

 

불필요한 대화방 한꺼번에 나가기

 

편집 화면에서는 모두 읽음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대화방을 하나씩 클릭해서 나가기 하지 않고 한꺼번에 나갈수 있는데요. 불필요한 대화방을 체크해 주시고 오른쪽 하단에 '나가기'를 클릭하면 선택한 모든 대화방에서 나가기 됩니다.

 

오늘은 은근히 신경 쓰였던 읽지 않은 대화를 한꺼번에 읽음처리 하는 방법과 대화를 원치 않는 카톡방에서 한꺼번에 나가는 기능을 알려드렸습니다. 문의는 댓글 주시구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갤럭시 배터리 잔량 숫자로 표시 방법

 

갤럭시 배터리 잔량 숫자로 표시 방법

갤럭시 핸드폰을 처음 구입했을때 배터리 잔량이 숫자로 표시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숫자로 표시가 안되면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구분하기가 쉽지 않죠? 간단한 설정으로 편리하게

togoogol.tistory.com

 

갤럭시 전원끄기 방법 측면버튼 설정 (ft. 노트10 이후 버전)

 

갤럭시 전원끄기 방법 측면버튼 설정 (ft. 노트10 이후 버전)

신형 갤럭시 폰들은 분명히 전원버튼이 있는 데도 전원버튼을 누르면 빅스비가 실행되는 경우가 많죠? 이전 버전에 익숙하신 분들은 전원끄는 방법을 몰라서 당황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togoogol.tistory.com

카카오톡 대화 백업

 

카카오톡 대화 백업

카카오톡에서 주고받았던 대화 내용을 백업하는 방법입니다. 단말기를 교체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데이터 전송인데요. 요즘은 스마트 스위치로 웬만한 데이터는 전부 자동으로 전

togoogo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