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bile Lab 폰셀프
IT

갤럭시 Z플립3 홈화면 앱스버튼 추가하기

by 폰셀프 2022. 3. 14.

초창기 스마트폰에서는 항상 있었던 버튼인데 언젠가부터 보이지 않은 앱스 버튼을 알고 계신가요?^^ 신형 갤럭시는 화면을 살짝 위로 스와이프 하면 전체 어플들이 보이도록 세팅되어 있는데 간혹 어르신들은 아직도 앱스 버튼을 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오늘은 간단한 설정으로 바탕화면에 앱스 버튼이 나오도록 해볼게요. 부모님께 설정해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홈 화면 앱스 버튼 추가

설정에서 홈화면으로 들어가 줍니다.

 

중간쯤에 홈화면에 앱스 버튼 추가를 활성화시켜 주시면 끝!!! 너무 쉽죠?

 

이제 홈화면에 앱스 버튼이 생긴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클래식한 앱스버튼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튼을 하나라도 줄이고 싶어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간단한 설정으로 실행 가능하니까 활용해 보세요^^

 

 

갤럭시 유심카드로 연락처 전송하기 (ft. 유심으로 백업)

 

갤럭시 유심카드로 연락처 전송하기 (ft. 유심으로 백업)

요즘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개인정보를 손쉽게 전송할 수 있는 어플이 많이 개발이 되어 있죠? 안드로이드는 물론 애플에서 안드로이드로 이동도 가능한데요. 갤럭시의 스마트 스위치나 애플의

togoogol.tistory.com

갤럭시 Z플립3 측면버튼 설정 (ft. 빅스비 안~녕)

 

갤럭시 Z플립3 측면버튼 설정 (ft. 빅스비 안~녕)

갤럭시의 인공지능 가상 비서 빅스비는 텍스트나 음성을 인식하여 편리하게 정보를 검색하거나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는 기능인데요. 빅스비의 이런 장점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활용하시

togoogol.tistory.com

갤럭시 구글지도 위치기록 끄기 (ft.구글은 다 알고 있었다 내가 어디를 갔었는지...)

 

갤럭시 구글지도 위치기록 끄기 (ft.구글은 다 알고 있었다 내가 어디를 갔었는지...)

나의 이동경로가 장소와 시간까지 정확히 기록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면 아무 생각없이 초기설정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다른건 특별히 문제될게 없지만 구

togoogo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