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obile Lab 폰셀프
IT

갤럭시 버즈 찾기 (ft. 스마트싱즈)

by 폰셀프 2021. 8. 23.

갤럭시 버즈의 등장으로 기존의 양쪽 이어폰이 연결된 방식에서 오른쪽과 왼쪽이 완전히 분리되어 동작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통화할 때는 한쪽만, 음악을 들을 때는 양쪽으로, 선택 사용이 가능해서 편한 건 사실이지만 상대적으로 이어폰을 분실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충전케이스에 넣고 보관하다가 아예 케이스 이어폰을 통째로 잃어버리기도 하죠. 오늘은 갤럭시 버즈를 분실했을 때 간단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잃어버린 갤럭시 버즈 찾기

  • 버즈를 찾을수 있는 방법은 갤럭시 웨어러블과 갤럭시 스마트 싱즈에서 가능합니다.
  • 웨어러블은 블루투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찾기가 가능해서 오늘은 스마트 싱즈로 설명드립니다.
  • 스마트 싱즈 사용을 위해서는 우선 삼성 계정에 로그인되어야 합니다.
  • 오늘 버즈케이스를 열어보니 왼쪽 이어폰이 없더라고요.
  • 어디 있는지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간단하니까 빠르게 따라오세요.

 

우선 삼성 스마트 싱즈를 실행합니다.

 

하단에 디바이스를 클릭해 주시고요.

 

단말기와 연결된 디바이스를 찾아줍니다. 저는 현재 노트1 0을 사용 중이라 S펜과 더불어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같이 표시되네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선택해 주시고요.

 

 

디바이스 찾기로 들어가 주세요.

 

양쪽 이어폰의 위치가 표시됩니다. 오른쪽과 케이스는 직장에 있는 걸로 주소까지 정확하게 나오고요. 왼쪽은 제가 깜빡하고 집에다 두고 출근을 했나 봅니다. 집에 있군요. 

 

혹시 이런 경우도 있겠죠? 분명 내 주변에 있는 것 같은데 이어폰이 워낙 작다 보니 정확히 어디로 도망간 건지 알 수 없을 때는 소리 울리기를 실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시작을 누르면 이어폰에서 알림 소리가 나기 시작합니다. 조용한 상태에서 자세히 들어보면 들려요. 호주머니나 서랍 속에 넣어두고 깜빡했다면 금방 찾을 수 있겠죠? 

 

버즈를 찾으셨다면 소리를 꺼주시면 되고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찾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의외로 분실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요즘은 제조사 정품 블루투스는 가격이 10만 원대가 넘는 고가인 데다 애매하게 한쪽만 잃어버리면 한쪽만 다시 구입하기도 그런데 이렇게 쉽게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세심하게 마련해둔 삼성전자!!! 칭찬해야겠네요. 문의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갤럭시 키보드 똑똑하게 쓰기 (ft. 손글씨 모드까지)

 

갤럭시 키보드 똑똑하게 쓰기 (ft. 손글씨 모드까지)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의 키보드 자판은 처음 구입했을 때 자동 설정된 기본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의 다양한 키보드와 노트 사용자의 경우 손글씨 모

togoogol.tistory.com

갤럭시 다크모드 설정방법 (ft. 눈편안 배터리절약 번인예방)

 

갤럭시 다크모드 설정방법 (ft. 눈편안 배터리절약 번인예방)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일자목 거북목 등 경추성 질환뿐만 아니라 시력과 관련된 눈 건강에도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밝은 라이트 모드로 사용

togoogol.tistory.com

갤럭시 자동최적화 설정해두기 (ft. 최고의 컨디션 유지)

 

갤럭시 자동최적화 설정해두기 (ft. 최고의 컨디션 유지)

아무리 사양이 높은 스마트폰이라고 해도 사용량이 늘어나면 버벅거림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단말기를 최적화할 수 있는 수많은 어플이 있지만 사실은 현재 사용 중인 단말기의 기본기능인

togoogol.tistory.com

 

댓글